‘제52회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 ’순천 팔마야구장에서 열전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8-14 15:33:16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제52회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가 전국 32개 대학팀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16일 순천팔마야구장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대학야구연맹이 주최하는 전통 있는 대학야구대회로 16일부터 28일까지 13일간 전국 대학 팀들 간 뜨거운 열전으로, 팀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의 장으로 순천시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6일 오전 9시 호원대와 고려대의 개막 전을 시작으로 전국대학 32개팀이 예선전을 거쳐 28일에는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결승전에는 허석 순천시장이 팔마야구장을 찾아 시구를 하고 대학선수와 임원진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낼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순천 팔마야구장은 2017년 8월에 완공된 신설 야구장으로 이번 대회 유치를 통해, 고교야구대회, 유소년야구대회 등을 지속적으로 유치시켜 스포츠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스포츠산업과장(양선길)은 순천에서 개최되는 대통령기 대학야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각종 시설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하고,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대학야구경기가 더 확산 되도록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경기일정은 한국대학야구연맹 홈페이지(www.kub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