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지역사회안전망 실행위원회 3차 회의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4 17:14:4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유식)는 23일 군위여성회관 4층 회의실에서 군위 지역 위기(가능)청소년 지원을 위한 실행위원회 3차 회의를 개최했다.
군위 관내 위기 청소년 가정을 위한 연계방안 모색을 위해 모인 이번 회의에서는 6명의 사례관련 실무자와 함께 기관별로 알고 있는 내용들을 서로 공유하며 향후 사후관리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참석한 실행위원회 위원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이 가정에 대해 짐작하고 유추하였던 내용들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례 공유을 통해 대상자들을 위한 다각적인 접근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사회 허브 역할을 담당하여 아동 특성에 맞는 연계방안을 찾는데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위기 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