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1000만 원 기탁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8-28 11:54:05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대창의 조시영 대표가 28일 고향인 군산을 방문해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전 재경군산향우회 회장인 조시영 대표의 장학금 기탁은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됐고 올해로 기탁금만 1억 원에 달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또한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사에도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는 등 특별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조시영 대표는 “지역 학생들의 성장이 곧 군산시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 이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시는 조시영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대창은 경기도 시흥시에 소재한 비철금속 중 황동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1974년 대창공업사를 설립해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한 결과 지난해 말 기준 4500여억 원의 매출액 달성과 상시종업원 400여명 근무라는 성과를 거뒀으며, 계열사로는 서원을 비롯해 에쎈테크, 태우금속, 아이엔스틸 등 4개 회사가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