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고령군 상생협력을 위한 경북도청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8 15:46:0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고령군은 28일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예산 확보를 위해 경북도청을 방문하여 군정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곽용환 군수는 이철우 도지사를 예방한 자리에서 그동안 경상북도에서 보내준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민선 7기를 맞이하여 주요 현안사업을 건의하였으며, 함께 출발한 실과단소장과 직원들은 업무 관련 부서별로 개별 방문해 일일이 각종 현안에 대한 건의와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곽용환 군수는 “고령군은 영호남을 아우르는 지역으로 국민대통합과 국토 균형발전 등 경북의 발전 축을 다양화 할 수 있는 최적지로서, 경북의 밝은 미래를 위해 상생발전하는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고 고령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경상북도와 고령군은 “더 큰 고령, 더 행복한 군민!"의 군정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