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전체 간담회 개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추진상황 등 시정 주요 현안 해법 논의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9-04 15:13:40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지난 3일 안동시의회는 의회 소회의실에서 의원전체간담회를 개최하고 2018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안동댐 주변 자연환경보전지역 변경 추진현황 등 시정 주요 현안 해법을 논의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의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 성공적 개최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지역 상권이 위축되지 않도록 시내공연과 퍼레이드 등을 지속하고, 모든 시민이 축제에 함께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또한, 안동댐 주변 자연환경보전지역 변경 추진경과와 옥동 지역에 건립 예정인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의회 신청사 건립 추진상황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정훈선 안동시의장은 “오늘 논의한 안동댐 주변 자연환경 보전지역 해제는 안동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숙제인 만큼, 의회도 함께 고민하고 지혜로운 해결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시의회와 집행부간의 소통을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는 시민 중심 행정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