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 홀몸어르신댁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7 15:27:0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천면(면장 류은주)에서는 9. 17(월) LG이노텍 노동조합(위원장 김동의) 직원 60여명이 참여하여 장천면 신장2리 홀몸어르신댁의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대상자인 이모 어르신은 2013년 남편이 돌아가신 후 외로움과 무료함을 달래고자 버려진 물건을 주워 집으로 모으기 시작하였으며, 모아진 물건들이 집 안팎, 옆집 대문까지 침범하여 본인 집의 위생·안전은 물론 이웃 주민의 생활 불편까지 초래하고 있는 실정이었다.

이에 LG이노텍 노동조합 직원들은 바쁜 업무를 뒤로 하고 이른 아침부터 작업복, 장갑, 장화 등으로 무장하고 마대 자루에 고철, 파지, 플라스틱, 유리병 등 5톤 불량의 쓰레기를 따로 분리하여 일사분란하게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류은주 장천면장은 “작년에도 코스모스 축제장 조성, 환경 정비, 이웃 돌봄 등으로 큰 도움을 받았는데, 올해도 이렇게 홀몸 어르신댁을 직접 찾아와 환경 정비를 해 주어 너무 고맙다."며 LG이노텍 노동조합 관계자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