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1일 우수 농특산물 직판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0 15:27:12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민속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우수 농특산물 직판행사를 21일 군청 마당에서 가진다.

올여름 칠곡군 농업인의 정성으로 폭염을 이긴 농산물을 판매·홍보하는 행사로 농가에서 엄선한 사과, 배, 포도, 버섯, 꿀 등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2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지역의 농산물로 가공한 한과, 아로니아잼 등의 가공품 선물세트 등이 구비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 한국농업경영인 칠곡군연합회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왜관농업협동조합은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직판행사를 가져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상기 칠곡군 농림정책과장은 “명절을 맞아 직판행사와 직거래 장터를 통해 칠곡군 농특산물의 판매와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