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임오동 어르신 위안잔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10-04 17:13:1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임오동(동장 박만용)에서는 10월 노인의 달을 맞이하여 임오동노인후원회(회장 조동현) 주관으로 2018. 10. 4.(목) 11:00부터 임오체육공원 주차장에서 「2018 임오동 어르신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시의원, 관내 어르신, 기관․자생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정성껏 마련된 음식으로 정담을 나누고, 각설이타령․장기자랑 등 춤과 노래로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조동현 임오동노인후원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그동안 임오동 발전의 터전을 마련해 주신 관내 어르신들의 은혜와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자리가 되면 좋겠다"며 어르신들을 극진히 대접했다.

박만용 임오동장은 평소에도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잊지말아야 할 것이라며 경로효친 사상 고취에 힘쓸 것을 당부하였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며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