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수기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8 13:05:19

[고령타임뉴스=이승근]고령군에서는(군수 곽용환) 10월7일 생활체육공원에서 『고령군수기 축구, 야구대회』를 개최했다.

고령군축구협회(회장 김충원), 고령군야구협회(회장 김인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축구 10팀(직장단체부 6팀, 조기회부 4팀), 야구 14팀(관내 4팀, 대구 10팀) 등 30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제23회 군수기 축구대회, 제8회 군수기 야구대회 종목에 대하여 체육행사 통합과 행사 간소화를 위하여 개회식을 같이 진행하여 동호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또한 쌍림FC 김윤복 회장, 고령조기회 장병덕 회원, 고령와우야구단 이경문 前감독, 고령군청가야돌이야구단 이정훈 감독이 체육발전 유공자로 선정되어 고령군수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경기결과 축구종목에서는 직장단체부 우승 대광소결금속(주), 준우승 고령경찰서, 3위 고령우체국, 조기회부에서는 우승 고령조기회, 준우승 50FC, 3위 쌍림FC팀이 차지했다.

야구에서는 레드피그, 다산야구단, 브라더스, 투투나인, 맘무스, 금성레이저, 쌔리라, 고령군청 팀이 8강에 진출하여 오는 10. 14(일)에 8강전을 치루고 10 .21(일)에 준결승 및 결승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