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10월 13일(토) 오후 2시부터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수 안치환과 함께하는 시가 흐르는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구미시와 영남일보가 주최,주관하여 시낭송을 통한 감성교육과 인문학 정서를 함양하기 위하여 개최한 「제3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의 일환으로 마련된 음악회는, 시낭송대회 수상자들과 전국의 시낭송애호가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토요일 오후를 시와 음악이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시민들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음악회는 평창올림픽 오프닝무대에서 멋진 연주를 한 퓨전국악그룹 ‘락드림’의 공연을 시작으로 딤프(DIMF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뮤지컬 스타들의 하이라이트 공연, 구미 지역을 대표하는 경북재능시낭송협회와 구미낭송가협회의 시낭송 공연,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시노래 합창이 펼쳐진다.

또한, 「제3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부문별 대상 수상자인 초등부 조예원(구미 해마루초3년)양의 ‘완두콩’(이원수), 중․고등부 서재준군(김천고 1년)의 ‘국수’(백석), 대학․일반부 전병조씨(전북 군산시)의 ‘깨꽃냄새’(정군수) 앵콜 낭송으로 시낭송의 감동을 전한다.

음악회의 피날레는 노래하는 시인, 민중가수로 불리는 가수 ’안치환’의 시노래로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시와 음악의 선율을 선사한다.

가족음악회 입장은 원하는 시민 누구나 초대권을 배부받아 음악회 당일 좌석권으로 교환하여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초대권은 시립도서관 5개관(중앙, 인동, 상모정수, 봉곡, 선산) 및 도립도서관, 근로자문화센터도서실, 왕산허위선생기념관도서실,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과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타등에 비치되어 있다.

남동수 시립중앙도서관장은 “10월 13일 가족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시낭송의 감동과 아름다운 시노래 선율에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각종 문화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초대권 배부처 및 기타 공연 문의는 구미시립중앙도서관 독서진흥계(054-480-4664), 영남일보 문화사업부( 053-757-5443)로 하면 된다.

2018-10-10 16:02:49
구미시, 제3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시가 흐르는 가족음악회 개최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10-10 16:02:49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