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가을 바람을 타고~ 양포동 구미행복나눔가게 현판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2 15:14: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지난 10. 11.(목) 14:00 마을보듬이 위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업체를 방문하여 "구미행복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구미행복 나눔가게인 까미헤어(대표 나애영)는 올해 6월부터 나눔가게에 참여하여 관내 저소득 가구 6명에게 매월 헤어커트를 지원해주고

있다. 특히, 대표 나애영은 평소 동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통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나눔가게 참여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업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민과 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할 때 더욱 건강한 변화를 도모할 수 있다."며 민관협력의 중요성을 당부하고, “이번 현판식이 작은 불씨가 되어 이웃에 대한 나눔이 점점 퍼져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구미행복 나눔가게』는 지역의 각종 상점, 기업체 등이 업체 고유의 물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민간자원 연계사업으로 양포동은 현재 3개 업체가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현판식을 계기로 보다 많은 나눔가게가 참여할 것으로 기대해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