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김천맛고을 등(燈) 축제"빛난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7 11:57:1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김천 부곡맛고을에서 2018 김천맛고을 등(燈) 축제가 개최된다.

김천시 부곡맛고을상인회(회장 임춘식)가 주최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등(燈)이라는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된다. 부곡맛고을 2번 도로에 등(燈) 터널, 캐릭터 등(燈), 전통 등(燈) 총 16종 24점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소망기원문 달기,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국화 전시, 시립국악단 및 취타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축제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임춘식 부곡맛고을상인회장은 “부곡맛고을 상인들에게 실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축제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며 “축제 기간 동안 아름다운 등(燈)도 구경하고 부곡맛고을 상가도 많이 이용 바란다"고 했다.

지난 2008년에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는 부곡맛고을 축제가 새롭게 태어나 시민들과 부곡맛고을 이용객들을 찾아간다. 한편, 부곡맛고을상인회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등(燈) 축제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