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극단 초청공연 코믹 넌버벌 "유구무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26 16:38:48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문화재단은 연극 불모지인 달성군에 연극 예술을 꽃 피우기 위해 11월 3일(토) 오후 4시 달성문화센터 백년홀에서 대구시립극단 초청공연으로 코믹 넌버벌 "유구무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각각의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사 없이 풀어낸 코믹 넌버벌 극이다. 
대사는 없으나 상황을 표현해주는 의성어와 간단한 단어들을 활용하여 관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간다.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조명, 음악, 관객참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극을 표현한다.

공연은 총 5막으로 구성된다. 
1막 <버스>는 버스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다양하고 간단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음악에 맞춰 버스의 움직임으로 인한 상황들을 역동성있는 움직임으로 재미있게 나타낸다. 
2막<연애고수와 모태솔로>는 연애경험이 많은 여자와 모태솔로 남자의 연애스토리이다. 
영상에 남녀 각각의 카톡 창이 나타나면서 그들의 생각과 고민을 보여준다. 
연애초보인 ‘모태솔’이 친구에게 지령을 받고 행동에 옮기면서 펼쳐지는 코믹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상황들을 보여줄 것이다. 
3막 <공항>은 공항 입국장에서 똑같은 캐리어를 든 3명이 캐리어가 섞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이다. 
4막 <신혼집>은 젊은 신혼부부 집에 중년 도둑 부부와의 오해가 얽혀 벌어지는 상황을 코믹하게 보여준다. 
5막 <캠핑장>은 캠핑장을 배경으로 활기찬 젊은 커플, 여유롭지만 알콩달콩한 노년부부들이 캠핑장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8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초대권은 10월 22일(월)부터 달성문화센터에서 배부하고있다. 초대권은 공연 1시간전부터 좌석권으로 교환되며, 반드시 초대권을 좌석권으로 교환하여야 입장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