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생활문화센터 10월 문화가 있는 날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2 15:38:26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지난 10월 31일 저녁 7시 군위생활문화센터 행복숲갤러리에서 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군위생활문화센터 동호회들이 함께한 행복 나눔 콘서트 “꽃을 보듯 당신을 봅니다"가 열렸다. 이번 공연에는 댄스, 합창, 기타, 색소폰, 밴드 동호회들이 출연하여 약 두시간 동안 지역민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나누었다.

군위생활문화센터에서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문화가 있는 날에 지역 동호회들이 출연하여 발표와 공연, 전시회를 열어 동호회 간 교류는 물론 지역민들이 문화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면서 공동체의 삶을 다시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원이 주최하는 「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동호회 활성화 지원 사업」으로 군위생활문화센터의 “당신과 우리의 만남이 온통 예술이 되는 날에"가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