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2019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3차 추진 상황 보고회’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4 17:35:00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지난달 31일 칠곡군청 제1회의실에서 서문환 부군수 주재로 20여명의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부합동평가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9월말 기준 세부지표별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각 지표별 실적향상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특히, 물품 구매 등 전 부서의 공동 대응이 필요한 지표에 대해 전체 부서의 적극적인 협업을 강조했다.

회의를 주재한 서문환 부군수는 “담당자의 추진 의지와 노력으로 평가 결과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업무를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칠곡군은 앞으로도 매월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실적제고 방안을 마련하는 한편, 지표별 담당자와의 지속적인 면담을 통해 부진지표에 대한 대책을 모색해 나가는 등 최종평가에 대비한 목표달성을 위해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