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018 행복나눔 박람회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5 11:02:0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장세용)가 주최하고,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구미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 행복나눔 박람회"가 지난 11. 3(토) 금오산 잔디분수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2018 행복나눔박람회"는 “동행하는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을 주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봉사, 나눔, 배움을 한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공예품․소품 만들기, 휠체어 한궁․임신체험, 직업상담 및 바리스타 체험 등 40여개의 부스별로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중앙무대에서는 행복과 동행의 메시지를 담은 ‘약속의 행복나무’ 에 희망의 열매를 거는 퍼포먼스와 함께 오카리나, 민요, 한국무용, 필리핀 전통춤,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박람회장을 흥겹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11주년 기념 ‘행복스토리로드’, 시민과 함께하는 ‘내인생의 OST’와 ‘꽃길버킷챌린지’, 가을 정취를 느끼며 소통할 수 있는 ‘사람책 도서관’ 등 특색 있는 이벤트로 금오산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묵 부시장은 “행복나눔박람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우리시에서도 시민 누구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변화하고 나아가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