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환경지도자협의회, 성주읍 직원, 읍 시가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6 10:18:00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에서는 11월 6일(화) 오전 7시부터 "하루5분! 새 성주 출발"이라는 슬로건 아래, 성주읍 환경지도자협의회(회장 백선흠), 성주읍 직원 등 50여명이 읍 시가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성주읍 환경지도자협의회원들은 제법 쌀쌀해진 이른 아침시간에도 불구하고 군청삼거리에서 출발하여 불법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시가지내 환경 정비에 힘썼다. 구석구석 불법 투척된 쓰레기들이 치워진 읍 시가지는, 군민들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깨끗한 모습으로 바뀌었다.

성주읍장(최종관)은 “요즘 한창 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청소에 자발 적으로 참여해주신 성주읍 환경지도자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 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읍에서 2015년부터 매월 초 추진하고 있는 ‘하루 5분! 내 집 앞 청소하기’캠페인은 공무원, 사회단체, 주민들이 참여하여 깨끗한 시가지 조성 및 쓰레기 종량제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