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부산시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에서 글로벌 뷰티도시 도약을 위한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18 뷰티페스티벌' 포스터.(사진=부산시)

이번 행사는 지역 뷰티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부산에서 처음 열린다.

뷰티페스티벌은 ‘아름다움을 그대에게’를 주제로 화장품·헤어·에스테틱·네일·헬스·의료·교육기관 등 6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주요 전시관은 뷰티산업·체험관, 뷰티마켓관으로 나눠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다양한 상품을 전시․소개한다.

부대행사로는 부산시장배 피부미용기능경진대회, 네일기능경진대회, 네일위생교육, 코스메디뷰티 국제심포지엄 등 다양하게 열린다.

특히 부대행사로 열리는 ‘부산시장배 피부미용 기능경진대회’와 ‘네일 경진대회’는 업계종사자들에게는 기술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취업박람회도 함께 마련돼 행사의 의미가 더욱 크다.

또 코스메티뷰티 국제심포지엄은 일본 건강미용 커뮤니케이터인 다나카 하나키 등 국내외 유명 연사 강연으로 지역의 뷰티산업의 발전방향과 부산뷰티페스티벌의 성장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지역의 뷰티산업이 보다 발전하고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모두에게 뜻 깊은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11-07 11:15:53
‘아름다움을 그대에게’ 부산뷰티페스티벌 개최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11-07 11:15:53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