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대전시교육청 장학금 1억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08 15:51: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성욱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이 8일, 대전시 교육청을 찾아 설동호 교육감에게 장학금 1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서 금성백조주택은 정성욱 회장, 김호 사장, 이창종 전무, 박진호 실장이 참석하였으며 교육청에서는 설동호 교육감, 이용균 부교육감, 임민수 교육정책과장이 자리하였다.

정성욱 회장은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항상 힘써주는 대전 교육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장학기금으로 더 많은 지역의 인재들이 배움을 통해 우리 지역, 우리나라의 미래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신경써주심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장학금으로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학업에 정진할 수 있게 돕겠다."고 말했다.

금성백조는 교육 및 장학분야 지속적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대전시 교육청에는 2015년 청소년 희망 장학금 1억원, 2013년에는 다문화가정 학생 교육 사업비로 5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