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소방서 제56주년 "소방의 날"기념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8-11-12 12:15:06
[문경타임뉴스=채석일]문경소방서(서장 이진우)는 9일 오후2시 문경소방서 4층 대회의실에서 제56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소방의 날 기념행사는 안전의 중요성과 희생·봉사 정신을 되새기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현장에서 헌신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 고취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는 권기섭 문경시 부시장, 권칠건 문경소방행정자문단장, 의용소방대원 등2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활약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안전관리자 및 유관기관 단체 유공자 등 83명에 대해 대통령, 행정안전부장관, 도지사, 시장, 시의장, 소방서장 등의 표창이 수여됐으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진우 문경소방서장은“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안전지킴이로서 노력해 오신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