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2송정동 새마을지도자 심폐소생술 교육
봉명2송정동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박근범 | 기사입력 2018-11-12 17:22:31
[청주타임뉴스=박 근범]봉명2송정동 새마을지도자(회장 남상대)는 11월 6일 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11월 월례회의 후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전문강사가 심폐소생술의 중요성과 요령에 대하여 설명이 있었고 새마을 지도자 각자 심폐소생술 인형을 가지고 현장실습을 진행하여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알찬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남상대 새마을지도자회장은“위기는 언제 어디서든 갑자기 찾아오기 마련이다"면서 “오늘 교육을 계기로 생명을 살리는 골든타임 내 꼭 심폐소생술을 실천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봉명2송정동 새마을지도자는 매월 둘째, 넷째주 금요일 십시일반 모은 정성으로 반찬을 직접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나누어 주는‘사랑의 반찬 만들기’를 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고 방역봉사 및 우리마을 대청소에 적극 참여하여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