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수능기원 '안동합격사과' 나눈다
13일 안동사과발전협의회... 2018 대입수능을 맞아 고등학교 5천여 명 학생들에게 안동합격사과 나눠주기 행사
신종갑 | 기사입력 2018-11-12 20:26:51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안동사과발전협의회는 올해 대입수능을 맞아 수능 준비에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3일 ‘안동합격사과’를 나누어주기 행사를 갖는다.
안동시와 지역농협 후원하는 행사는 수능생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13일 오전 10시 길원여자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안동시 13개 고등학교 학생들 5천여 명에게 안동합격사과를 1개씩 무료로 나눠줄 계획이다.안동사과는 식이섬유 성분과 펙틴, 비타민, 섬유질 등의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폴리페놀’이란 성분이 장운동을 촉진시켜 배변 효과와 함께 포만감을 유지시켜 수험생들 간식 대용으로 딱 맞는 과일이라 할 수 있다.

안동시 유통특작과 과장 이종원은“수능을 위해 준비해온 시간이 길었던 만큼 긴장도 많이 되겠지만 그간 겪었던 수많은 모의고사의 경험과 ‘안동합격사과’의 승리의 기운을 받고 스스로를 믿고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안동합격사과 인증사진을 찍어 안동시청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지급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