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소망교회, 시민 혈관나이 무료측정 행사
겨울철 혈관건강 미리미리 체크하세요
강옥선 | 기사입력 2018-11-28 14:22:30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기자] 지난 27일 소망교회(담임목사 김요한)가 정읍시내에서 시민들의 혈관나이를 무료로 측정해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겨울의 문턱에 이른 요즘 급증하고 있는 질환중 하나인 혈관질환의 예방 및 조기검진을 위해 유비오맥파기를 통해 혈관나이, 혈관겅강, 혈액순환, 헤모글로빈 농도, 부정맥 및 만성 스트레스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다.

직접 혈관나이를 측정해본 시민 김명숙(, 49)씨는 혈관에도 나이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요즘 좀 피곤했는데 스트레스가 높게 나온걸 보니 몸 관리를 잘 해야겠다, “간단하게 무료로 검사해줘서 건강관리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것 같아서 좋다고 말했다.

봉사에 참여한 교인 백종원(,26)씨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싶었는데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 했던 것 같다이번 활동을 통해 시민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망교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거리정화 활동 및 지역사회 문화 발전을 위해 재능나눔 문화교실(리본공예, 양말공예, 켈리크라피등)을 운영하여 지역 내 시민들과 소통의장을 마련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