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립합창단,2018 보은군립합창단 송년음악회 개최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1-30 15:21:12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립합창단이 연말을 맞아 처음 선보이는 ‘2018 보은군립합창단 송년음악회’가 오는 12월 6일(목) 저녁 7시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2018년 대미를 장식한 송년음악회에서 군립합창단은 진달래꽃, 겨울은, Ye Shall Have a Song(한 노래 있어) 등 10곡을 선보이며 이와함께 Baritone 장관석의 마중, 송정언과 재즈앙상블 人:in의 춘향의 시련 등 게스트 공연이 펼쳐져 즐겁고 따뜻한 송년의 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라는 타이틀로 기획돼 군민들이 다가오는 새해에 꿈과 희망을 갖고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전한다.

군립합창단 이정옥 단무장은 “군민들이 음악을 통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2019년에도 아름다운 음악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청북도 군단위 지자체 중 도내에서 첫 번째로 창단된 보은군립 합창단이 군민들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가운데며 단원들의 열정을 모아 이번 음악회를 준비해 기쁘다"며 “군립합창단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