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희·윤일규 국회의원, 나눔리더 동시 가입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03 11:23:4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윤일규 국회의원(천안시병)과 이규희 국회의원(천안시갑)이 천안 제6호 나눔리더와 제7호 나눔리더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천안시에 따르면 1일 윤일규 의원 사무실에서 이관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가입식이 진행됐다.

이규희 의원과 윤일규 의원은 ‘희망2019나눔캠페인’의 신호탄을 쏘아올리고 나눔의 정신을 천안을 넘어 전국에 퍼뜨리기 위해 충남 권역 국회의원 중 처음으로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시행하는 나눔리더는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100만원 이상을 일시에 기부하거나 1년 내에 기부하기로 약정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윤일규 국회의원은 여섯 번째로, 이규희 국회의원은 일곱 번째로 나눔리더 인증을 받았으며, 충남에서는 제107호 나눔리더, 제108호 나눔리더로 각각 등록됐다.

나눔리더에 가입하면 인증패 수여, 기부금 사용보고, 모금회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나눔리더가 전달한 성금은 관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액 사용된다.

이규희 국회의원은 “희망2019나눔캠페인에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나눔리더에 가입되어 뿌듯하다"며 “이번 나눔리더 가입식을 통해 기부문화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