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전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04 21:47: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4일 한민시장에서 직원 및 상인회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여 구민들의 안전의식 향상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사회재난이 빈번함에 따른 겨울철 전기·가스 사용 안전수칙과 눈 치우기 운동을 중점으로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는 방법 아시나요? ▲화재 예방 이것만은 알고 실천하자! ▲내 집(점포, 회사) 앞 눈 치우기 등 각종 팸플릿과 자체 제작한 황사용 마스크, 핫팩 등을 구민에게 배부하며 진행됐다.

구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각종 화재 발생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평상시 주민들이 화재 예방법에 대한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강설시 내 집(점포, 회사) 앞 눈 치우기 등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달라"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구민들과 함께하는 안전문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시민들의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한 도시 서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