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18년 이․반장 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5 13:53:17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이‧반장을 대상으로‘2018년 이․반장교육’을 실시한다.

2018 달성군 이·반장 교육은 4일부터 21일까지(기간 중 9일) 달성군 지역 이장 299명과 반장 2,61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4일 달성문화센터 5층 백년홀에서 다사읍 이․반장을 대상으로 올해 교육을 처음 시작했으며, 6일 논공읍, 7일 하빈면 등 9개 읍․면을 순회하여 진행한다.

김문오 군수는 직접 강사로 나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반장의 역할, 임무 및 급변하고 있는 지역 여건과 이에 발맞춘 달성군의 주요 추진사업도 함께 설명했다.

또한“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중인 이·반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행정수요에 대해 귀를 기울이고 슬기로운 대처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