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청소년문화의 집 운영활성화를 위한업무협약 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8 14:47:00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지난 5일 군청 접견실에서 오는 22일 개관하는 칠곡군 청소년문화의 집 운영 활성화를 위해 칠곡교육지원청 및 관내고등학교 등 9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청소년문화의 집을 거점으로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창의적인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청소년문화의 집은 석적읍 석적로 646에 위치하며, 연면적 1,159.28㎡(약320평)규모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에 걸쳐 건립됐다.

북카페, 마루쉼터, 쿠킹클래스, 정보검색실, 편집실, 댄스 및 노래연습실, 다목적활동실, 동아리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

백선기 군수는“칠곡군청소년문화의 집이 지역내 청소년들이 자신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곳이 됐으면 한다"며“이번 업무협약으로 관내 많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문화활동공간 이용을 통해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비전을 실현하는 기회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