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관 서구의회 의장, 풀뿌리자치대상 수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08 22:20: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창관 대전 서구의회 의장은 지난 7일 세종시 수정웨딩&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8 풀뿌리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풀뿌리자치대상은 지역의 밝은 내일을 위해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등 각 분야별로 충청지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을 선정하여 충청지역신문협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의정발전 대상을 수상한 김창관 의장은 3선 의원이고 의장으로써 구민의 삶의 현장에서 들려오는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한 현장의회를 실현하고 조례안 발의, 행정사무감사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창관 의장은 수상소감에서 “그동안 의정활동을 하는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지역주민들과 동료의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항상 노력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하면서 주민들과 함께 서구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