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시내버스 운수 종사자들 친절 및 안전 교육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12-13 11:41:58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순천시는 지난 12일 ~ 13일까지 2일간 순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350명을 대상으로 겨울철 사고예방을 위한 안전운전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시에서는 2019년 순천의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한국방문위원회와 합동으로 범국가적 친절문화 확산과 친절 서비스 개선을 위해 외부 강사를 초빙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에서는 버스 운전기사들에게 서비스 매뉴얼과 글로벌 에티켓 책자를 배부하고 승객 서비스 응대 방법등 고객의 접점에서 필요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운전자 불친절, 승강장 미정차, 사적 통화 등 민원사례에 대해서도 교육을 실시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시민과 방문객들 가장 많이 만나는 시내버스 운수종사자에게 감사드리며 시를 찾는 관광객에서 진심을 전하는 따뜻한 인사와 말 한마디가 순천의 이미지를 높이고 다시 찾는 순천이 될 것"이라며 친절 서비스는 물론 겨울철 안전운전을 당부했다.

한편, 순천시는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분기별 친절교육을 실시함으로서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