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 수련관, 따뜻한 연말 '너나우리 축제' 성료
임종문 | 기사입력 2018-12-17 11:17:57

[장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5일 장성군청소년수련관(김상룡 관장)에서는 지역 청소년 100여명과 함께하는 신나는 연말 송년파티인 ‘너나우리 축제’가 수련관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장성군이 주최하고 장성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였으며, 올 한해 수련관에서 청소년참여기구와 자치활동으로 활발하게 활동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문화기획단 및 청소년동아리, 봉사활동 청소년들이 함께하였다.

너나우리 축제 1부는 참여청소년들이 가장 해보고 싶은 체험으로 하바리움, 디폼블럭, 클리어슬라임 체험활동과 가장 먹고 싶은 간식으로 꼽은 얼큰 떡볶이, 따끈 어묵, 김밥과 핫도그 등의 간식 먹거리 체험을 자유롭게 하였다.


2부에서는 올 한해 우수청소년활동 포상과 함께 청소년기획단 해단식과 동아리 해단식을 진행하였다, 본격적인 축제 행사로 ‘나도 가수다!’, ‘신나는 댄스타임!’, ‘랩~쇼미더머니!’ 등 한 해 동안 수고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으로 함께 신나게 어울리는 연말 송년 파티가 되었다.

특별히 올해 수련관에서 추천하여 청소년푸른성장대상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이채빈(문향고3)양은 “올 한해 수련관에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문화기획단으로 활동하면서 뜻깊은 한해를 보냈는데 함께 활동했던 친구들과 연말 송년파티 축제로 한해를 마무리하여서 더욱 의미있고 즐거웠다." 고 하였다.

김상룡 관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서 진행과 봉사로 수고한 청소년들이 한 해의 힘들었던 일과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멋진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 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