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예천지회, 송년음악회 개최
- 사랑온도 높이기 성금모금도 같이 진행 -
| 기사입력 2018-12-20 10:16:16
[예천타임뉴스=채석일]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예천지회(회장 채희삼)는 다가오는 24일 저녁 7시에 예천문화회관에서 사랑온도 높이기 성금모금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금년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과 경제불황으로 힘들었던 한해를 보내면서 어렵고 힘들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고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되었다.

심장을 고동치게 만드는 힐링난타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가 김민제, 관객과 함께하는 통기타 라이브가수 김이난, 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예천지회 회원들의 고전무용, 민요, 트로트 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채희삼 회장은 “어려움을 나누면 그 어려움이 반감되고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나누어도 줄지 않는 따뜻한 마음으로 군민 모두가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인 성금은 전액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