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수출유공업체 감사패 수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20 13:12:18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2월 19일 오후 4시 군청 상황실에서 수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수출유공기업에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세계 경제의 장기침체와 경기불황으로 인한 판로 확보의 어려움 등 대외 경제 여건의 악화에도 불구하고 수출 증대에 기여한 공로가 큰 관내 6개 업체에 대하여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수출유공업체 ㈜에스티아이, 한국에스케이에프씰㈜, ㈜메가젠임플란트, ㈜에스테크, ㈜현대정밀, ㈜유니테크시스템이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이들 기업은 신기술개발과 품질 혁신, 신규 시장개척 등을 통해 매출 신장 및 수출 증대에 주력하고 있는 건실한 지역 중견‧중소기업으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세계 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수출증대와 고용창출로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모든 지역 기업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달성군은 앞으로도 관내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달성군은 매년 무역의 날을 기념해 수출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 감사패를 수여하여 지역기업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있으며, 무역사절단 파견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들이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해외 수출시장을 다변화하고 수출 증대를 도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