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2018년도 3차 농정협의회 개최
- 2018년도 마지막 농정회의를 개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2-21 11:51:27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은 2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18년도 마지막 농정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농정협의회에서는 2019년 보은군 농정시책과 농정사업 지원에 관한 기본사항 및 각종 군정에 대해 토의하고 건의사항 등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였다.

또한 관내 농협, 축협 등 농업 관련기관들도 참석해 자체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농정협의회는 농협, 축협, 산림조합, 농어촌공사 등 관내 농업관련 기관과 대추, 사과, 복숭아, 쌀, 한우, 젖소, 버섯, 약초, 채소 등 품목별 선도농업인 및 농업인 전문가 등 18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정상혁 군수는 “민선 7기가 시작한지 6개월여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내년에 공약사업 첫 예산이 반영된다고 생각한다"며, “농업분야에는 8개 세부사업에 377억원을 들여 농민이 땀 흘린 만큼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대형 유통업체와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농산물 산지유통판매센터’를 건립해 농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업분야 전문가인 농정협의회에서도 많은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