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인기가수공연 등 선보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26 11:59:20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 이병환)은 지난 22일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1,6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성주 군민과 함께하는 2018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한해를 마무리 하며 군민들의 그 간 노고에 대해 위로하고 즐거움을 함께하며 희망찬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 송년음악회는 그간 매년 1회 공연으로 실시해오다 더 많은 군민이 송년의 아쉬움을 음악으로 달래고 위로 받을 수 있게 1일 2회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날 공연은 전문 사회자 조영구의 진행으로 ‘해바라기’ 박상민, ‘안동역에서’ 진성, ‘부초같은 인생’ 김용임 등 인기가수 공연과 통기타 권설경, 전자바이올린 조아람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졌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오늘 송년 음악회가 올 한해 가족과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한 군민들의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밝아오는 기해년에는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한해가 되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