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김창관)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이한영)에서는 8일 서구 보훈회관 회의실에서 경제복지위원들과 8개 보훈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8대 의회의 사실상 원년을 맞아 구민과 함께하는 서구의회 모습을 만들고, 특히 새해를 맞아 보훈단체 회원 분들의 건강을 살펴보고 애로사항을 듣는 자리였다.

상이군경회대전서구지회 김기생 회장은“그동안 서구의회에서 보훈단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서구 보훈회관 건립과 관련하여 의회와 구청이 협력하여 조속한 시일 내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면 한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이한영 경제복지위원장은 “기해년을 맞아 나라를 위해 애쓰신 분들을 제일 먼저 찾아뵙는 것이 도리이며, 항상 그 분들이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보훈회관 건립은 물론 기타 보훈단체 운영과 관련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답변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한영 경제복지위원장, 정능호 경제복지부위원장, 김영미 의원, 김경석 부의장, 이선용 운영위원장, 서지원 예산결산부위원장이 함께 했다.

2019-01-08 18:13:36
대전 서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 보훈단체장과의 간담회 개최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1-08 18:13:36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