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정산업,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기탁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1-09 13:34:12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사단법인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져 훈훈한 감동과 동시에 지역출신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7일 울릉군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양성에 동참하기 위해 레미콘 공급업체인 ㈜우정산업에서 장학금 15백만원과 불우이웃돕기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우정산업 측은“울릉 학생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해 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나눔과 배려문화가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울릉의 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서는“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을 내어주신 ㈜우정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울릉군 인재 양성 및 불우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