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2019년 주민과의 행복한 대화 추진
구청장의 구정 브리핑... 현장 민원상담도 병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1-09 22:07:04
정용래 유성구청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1개 동 주민센터를 연두 방문하는 주민과의 행복한 대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서는 정용래 구청장이 직접 구정 비전 및 주요 정책을 브리핑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주민 의견 청취를 위해 사전에 동 주민센터를 방문한 주민들로부터 받은 민원과 건의사항을 구청장이 직접 읽고 답변하는 시간도 갖는다.

아울러 지역의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교통과, 환경보호과 등 주요 민원 부서장들이 참석하는 현장민원실도 운영해 주민들의 민원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는 이번 방문을 통해 현장소통의 효과를 높여 구정의 주요정책에 반영하고, 이날 건의된 사항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14일 진잠동을 시작으로 ▲15일 원신흥동, 온천1동 ▲16일 온천2동 ▲17일 노은1동, 노은2동 ▲18일 노은3동, 신성동 ▲21일 전민동 ▲22일 구즉동 ▲23일 관평동 순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