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지역발전협의회 상반기 정기총회 개최
주요역점시책 및 현안사항 토론 및 2019년 운영방안 계획 확정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1-16 09:26:54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지역발전협의회(의장 김진극)는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상반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는 울진군의 2019년 군정 방향 및 주요역점시책과 당면 현안사항인 「신한울 원전3,4호기 건설사업 재개」, 「인구5만 지키기 실천운동」,「전 군민 친절 배가운동」 등에 대하여 관계부서로부터 설명을 듣고 이에 따른 군정발전방안과 정책대안 등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하였다.

그리고 울진군지역발전협의회의 2019년 업무계획인 분과위원회 활동, 지역현안문제 해결지원, 타 지자체 벤치마킹 등 운영방안에 대하여 논의과정을 거쳐 2019년도 계획을 확정하였다.

전찬걸 군수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울진군 지역개발 및 발전을 위해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고 회의 상 제시된 의견은 군정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