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팔봉면 금학3리 추억의 썰매장 ‘인기’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1-16 21:37:18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녹색농촌체험마을인 서산시 팔봉면 금학3리(이장 박상권) 꽃송아리마을이 운영하는 '추억의 썰매장'이 인기다.

썰매장은 마을 한가운데 있는 800㎡의 논에 물을 가두어 빙판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전요원이 상주해 아이들이 썰매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지난 달 10일 개장해 설 연휴를 포함하여 2월 2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고,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용요금은 썰매 한대 당 1,000원으로 온종일 이용이 가능하다.

주말과 휴일이면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단위 방문객이 찾아와 추억과 동심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5000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시민 김모씨는“어릴적 논과 개천에서 썰매 타던 추억이 간절했는데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할 썰매장이 생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팔봉면 썰매장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