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2019년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1-21 11:15:0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2019년 문화예술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문화예술지원사업 창작분야는 천안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 생활문화동아리의 창작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모분야는 △전문예술인 창작지원 사업 △신진예술인 및 예술단체 창작지원 사업 △장애인 문화예술 창작지원 사업 △생활문화동아리 창작지원 사업 △지역 전통문화 축제지원이다.

지원대상은 천안 지역 내에서 문화예술 관련 활동을 추진하려는 개인 또는 단체이며, 전문 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차등 지원될 계획이다.

전문예술인 창작지원 사업은 천안 지역의 전문예술인 및 문화예술 단체의 창작 역량 강화 및 활동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장애인 문화예술 창작지원 사업은 예술 창작분야의 장애·비장애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장애인 예술인 및 단체만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생활문화동아리 창작지원 사업은 아마추어 동아리의 자율적인 생활예술 활동을 독려하는 사업이며, 지역 전통문화 축제지원 사업은 축제를 통한 지역 전통문화 계승 및 전파를 위해 추진된다.

재단은 지원 사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31일 천안문화재단 4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공모 신청은 다음달 18일부터 22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인터넷 또는 문화재단으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업 내용 및 지원 자격은 천안문화재단 생활문화팀(041-900-8036~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