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초등생 50명 접수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1-21 14:29:41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립도서관(관장 김두선)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세상을 넓게 보아요!’라는 주제로 열리는 독서교실은 책 읽기의 즐거움과 독서능력 향상에 중점을 둔 과정으로 다양한 주제의 책을 읽고 토론, 독서시화를 만드는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한다.

운영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4일간이다.
초등 저학년 25명, 고학년 25명으로 총 50명을 모집하며, 오는 25일까지 충주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goodedu.chungju.go.kr)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수업을 성실하게 수료한 우수 학생 4명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과 충주시장상을 수여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겨울방학에 다양한 활동을 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독서교실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립도서관(☎043-850-3983)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