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소방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직원면담 실시
| 기사입력 2019-01-23 11:55:27
[문경타임뉴스=채석일]오범식 문경소방서장은 지난 14일부터 22일까지 관내 119안전센터 및 구조구급센터를 직접 방문해 현장활동 대원들을 격려하고, 상호 소통과 청렴한 소방상 정립을 위한 직원면담을 실시했다.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과 질 높은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한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직원들의 고충 및 현안업무를 청취하여 향후 업무추진에 반영할 수 있도록 의견을 교환하는 등 대화의 시간을 가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직원면담을 통해 근무환경을 파악해 개선대책을 마련하고 직원들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건강한 직장 만들기에 힘을 실었다.

오범식 문경소방서장은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처우개선으로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출근하고 싶은 직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며 “직원 상호 간 소통과 화합으로 신뢰받고 청렴한 문경소방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