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역량을 키우는 행복한 김천교육 실현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4 13:53:2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정숙)은 지난 1월 22일(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원)장과 부장교사를 대상으로 2019 김천교육 주요 업무 추진 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날 김천교육지원청은 ‘미래 역량을 키우는 행복한 김천교육’을 지표로 하여 4대 정책방향, 50개 세부 추진 과제, 10대 역점사업 발표했다.

4대 정책 방향은 ‘즐거운 배움, 변화하는 학교’, ‘학생 성장을 지원하는 미래교육’,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사랑 품은 교육복지’, ‘믿음직한 교육환경,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이다.

특히 경북을 선도하고 있는 메이커 교육, 문화 예술교육, 화상영어수업 등 분야에서의 10대 역점사업으로 경북교육을 선도적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정숙 교육장은 “4차 산업혁명에 맞는 미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행복한 김천 교육 실현을 위해 다양한 과제를 창의적으로 구현하도록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노력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