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자원봉사연맹, 서산시에 보행보조기 200대 기탁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1-25 08:42:59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사)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황영섭)은 지난 24일 서산시(시장 맹정호)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보행보조기(실버카) 200대(22,0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보행보조기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어르신 200명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현미 기획부장은 “급격한 고령화 사회 속에 거동이 불편해 바깥출입이 어려워 사회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어르신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오늘 전달하는 실버카를 통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기를 바라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전국자원봉사연맹은 1992년 설립되어 연 45만2천여 명의 후원을 받아, 소외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하여 전국 26개 지역에 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의 도시락 배달, 천사콘서트, 효도관광 등 지역사회를 위하여 다양한 나눔 사업을 하고 있다.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보행보조기 200대를 기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