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안면읍여성의용소방대, 설 맞아 독거노인 목욕봉사 펼쳐 ‘훈훈’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1-26 03:00:02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 안면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오수희)와 안면읍사무소(읍장 가용현)가 설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노인들을 대상으로 목욕봉사를 실시하고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4일 안면읍여성의용소방대 회원 15여 명이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거동이 힘들어 목욕하기 불편한 안면읍 노인 20명을 대상으로 목욕봉사를 실시해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안면읍여성의용소방대는 지난해 추석에도 목욕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리솜오션캐슬)는 매년 목욕봉사의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지역 독거노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오수희 대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면읍여성의용소방대 독거노인 목욕봉사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