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공직자들 전통시장 이용하기에 합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8 14:58:20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3일, 28일 군위시장을 시작으로 1월 25일, 30일 의흥시장, 1월 29일 우보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와 동절기 한파 등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영세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군 공직자들이 직접 나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고, 상품권을 이용해 제수용품‧선물세트 등을 구매하며, 이와 더불어 전통시장 살리기 및 물가안정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28일에는 TBC“굿데이 프라이데이"에서 군위전통시장 도우미 촬영을 나와, 리포터가 일일 배달 도우미 체험을 하기도 했다. 전통시장 도우미로 인해서 시장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설 제수용품 장보기가 훨씬 수월해졌다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면서 시장상인 및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좋은 품질의 농․특산물을 대규모 점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