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새해에도 ‘이웃사랑으로 성금과 물품후원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1-31 09:27:43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군에 따르면 태안군비정규직지회(지회장 김태현)는 지난달 30일 성금 기탁식을 갖고 100만 원을 군에 기탁하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현 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기탁을 하게 됐다"며 “우리 이웃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8일에는 문기석 태안전통시장 상인회장이 태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31만 원을 기탁했으며, 태안에서 한의원을 운영하다 5년 전 타지로 이사 간 황귀현 씨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문기석 씨를 통해 100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도 이어졌다.

지난 29일 이원면 사창3리 노인회(회장 조임호)가 떡국 떡 600kg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조임호 노인회장은 “설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안군비정규직지회 기탁식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