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전성, ㈜큐엘파마와 투자유치 협약 체결
- 우량기업 유치 순조롭게 추진 중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1-31 18:08:00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9년에도 충주시의 우량기업 유치활동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충주시와 충청북도는 31일 충주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전성, ㈜큐엘파마와 투자협약을 체결했으며, 투자협약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전성 연경섭 대표이사, ㈜큐엘파마 권송상 부사장과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서동학 ‧ 정상교 충청북도 의원, 충주상공회의소 강성덕 회장을 비롯한 기업 임직원 및 관련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전성은 1987년 창립 이후 32년간 자동차부품을 생산해 온 회사로 정밀 소형 기어에 대한 특화된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충주첨단산업단지 공장 유휴부지에 2019년 7월 준공을 목표로 1,650㎡ 부지에 공장을 증설할 예정이다.

㈜큐엘파마는 비뇨기과 전문의약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회사, 국민의 삶의 질을 올리는 의약품 생산을 목표로 충주시 용탄동 구 팜비오 공장 6,600㎡의 부지에 2021년 초 준공을 목표로 건축면적 2,900㎡규모의 공장을 신축할 계획이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주에 투자를 결정해 준 기업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두 회사가 우리 충주시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다양한 행정지원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