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01 13:23:55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장윤아)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의성, 안계 전통시장에서 2월 1일부터 2일간 회원 다수가 참여한 가운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동절기 한파 등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여성단체협의회회원들이 직접 앞장서서 의성사랑상품권 등으로 설 제수용품 및 농수산물을 구입할 계획이다.

15개 여성단체 1만여 명의 회원 모두가 이 캠페인에 동참하면 전통시장에 상당한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의성전통시장 김오인 상인회장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각계각층에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애써주니 한결 기운이 난다며, 이러한 운동이 1년 내내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장윤아 회장은"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15개 여성단체 회원들이 꾸준히 전통시장 이용 운동을 펼쳐 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